마케팅 불변의 22법칙
저자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1.선도자의 법칙
(The Law of Leadership)
2. 영역의 법칙
(The Law of Category)
3. 기억의 법칙
(The Law of Mind)
4. 인식의 법칙
(The Law of Perception)
5. 집중의 법칙
(The Law of Focus)
6. 독점의 법칙
(The Law of Exclusivity)
7. 사다리의 법칙
(The Law of Ladder)
8. 이원성의 법칙
(The Law of Duality)
9. 정반대의 법칙
(The Law of Opposite)
10. 분할의 법칙
(The Law of Division)
11. 원근의 법칙
(The Law of Perspective)
12. 계열 확장의 법칙
(The Law of Line Extension)
13. 희생의 법칙
(The Law of Sacrifice)
14. 속성의 법칙
(The Law of Attributes)
15. 솔직성의 법칙
(The Law of Candor)
16. 단독의 법칙
(The Law of Singularity)
17. 예측 불능의 법칙
(The Law of Unpredictability)
18. 성공의 법칙
(The Law of Success)
19. 실패의 법칙
(The Law of Failure)
20. 과장의 법칙
(The Law of Hype)
21. 가속의 법칙
(The Law of Acceleration)
22. 재원의 법칙
(The Law of Resources)
'█ 마케팅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옜날 지면광고.. (0) | 2009.08.18 |
---|---|
소비자를 움직여라!! (0) | 2009.08.05 |
[스크랩] 거리에서 훔쳐보는 인테리어 탐방기 (0) | 2009.06.05 |
[스크랩] 의류매장 인테리어 (0) | 2009.06.05 |
붕황을 모르는직업 (0) | 2009.05.20 |